공지사항/NEWS

뒤로가기
제목

5월 연휴 고객센터 및 택배 일정 공지

작성자 아꼬제(ip:)

작성일 2017-05-01

조회 65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아꼬제 5월 연휴 택배 일정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05  03일 ( 수 ) 부터 ~ 05  07 ( 일 ) 까지 연휴 인해 
아꼬제 웹사이트의 Q&A 이메일 전화상담 고객지원이 잠시 중단될 예정입니다.

이에 고객님들께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 고객센터 휴무 ]
 05 03 ( 수 ) ~ 05  07 ( 일 ) 

- 위기간 동안 전화 상담 / 게시판등의 답변은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
- 휴무일 기간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정상업무가 시작되는대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배송 안내 ]
- 05  02 11 : 30 이전 입금 완료 주문건 :  05  02  발송

- 05 월 02일 11 : 30 이후 입금 완료 주문건 : 05/08일 부터 주문순으로 순차 발송 
  (구매 날짜 별로 순차 배송될 예정)

[ 정상 업무 ]
-전화 상담 : 05  08 ( 월 ) AM 10:00~
-배송 업무 : 05 월 08일 월요일

휴가 기간 동안 주문된 건은 주문량의 폭주로 인해 다소 지연이 수도 있으며
정상 업무가 시작하는 05 08일에는 유선문의가 폭주 것으로 여겨 지오니
급하신 문의는 유선보다는 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 드리겠습니다.


아꼬제 회원님들 모두 즐거운 연휴 보내시기 바라며 쇼핑몰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